2026.06.10 (수)

  • 맑음동두천 16.0℃
  • 구름많음강릉 19.4℃
  • 구름많음서울 18.4℃
  • 맑음대전 17.8℃
  • 맑음대구 18.5℃
  • 맑음울산 16.6℃
  • 맑음광주 18.3℃
  • 맑음부산 18.7℃
  • 구름많음고창 14.8℃
  • 맑음제주 18.5℃
  • 맑음강화 16.5℃
  • 맑음보은 14.8℃
  • 맑음금산 15.5℃
  • 맑음강진군 14.7℃
  • 맑음경주시 16.1℃
  • 맑음거제 15.3℃
기상청 제공

구미시

김창혁 경북도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 “오직 인동·진미동만 생각할 것”

- 주민 및 지지자 대거 몰려 문전성시.. 탄탄한 지역 기반 입증

[팩트신문 = 이상혁 기자]

김창혁 경상북도의원 후보(구미시 제7선거구, 국민의힘)가 16일 오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성황리에 개최하고 본격적인 선거 총력전에 돌입했다. 이날 현장에는 인동동과 진미동 주민, 지지자들이 대거 집결해 지역 발전을 이끌 적임자로서의 대세론을 입증했다.

특히 이번 개소식에는 지역에서 두터운 신망을 받고 있는 강명구 국회의원을 비롯한 당직자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들은 인동·진미동의 동반 성장을 위해 시·도의원이 긴밀히 협력하는 ‘원팀(One-Team) 체제’를 공고히 하며 현장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이 같은 뜨거운 성원은 김후보가 그동안 펼쳐온 현장 중심의 의정 활동이 밑바탕이 되었다는 평이다. 김 후보는 그간 인동 도시재생 사업 지원, 정주 여건 개선, 상권 활성화를 위한 도비 확보 등 지역의 굵직한 숙원 사업들을 해결하며 주민들과 두터운 신뢰를 쌓아왔다.

 

​김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오늘 바쁘신 와중에도 참석해 주신 모든 주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행사장을 찾아주신 분들의 따뜻한 격려와 성원의 마음을 가슴 깊이 새기겠다”고 고개 숙여 감사를 전했다.

​이어 “앞으로 오직 인동동과 진미동만 생각하고, 인동·진미동의 발전과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정말 열심히 뛰겠다”며 강력한 의지를 피력했다.

한편, 견고한 지역 기반을 과시하며 출정의 닻을 올린 김 후보는 앞으로 시의원 후보들과 함께 주민 접촉면을 넓히며 본격적인 표심 잡기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배너
배너

기자정보

프로필 사진
이상혁

기본과 상식에서 벗어나면 전부 거짓이다.


배너